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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외부] 국악고등학교 청소년전통예술단 해외연수 및 공연 용역 전자입찰공고
작성일
2014-11-07
조회수
1628
내용
국악고등학교 공고 제2014 - 34호
국악고등학교 청소년전통예술단 해외연수 및 공연
용역 전자입찰 공고
 
1. 일반사항

  가. 용 역 명 : 2014학년도 국악고등학교 청소년전통예술단 해외연수 및 공연
  나. 예상인원 : 31명(학생 26명, 인솔교원 5명,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음)
  다. 연수장소 : 싱가포르
  라. 연수일정 : 2015. 1. 13(화) ~ 2015. 1. 18(일) / 4박 6일간
  마. 연수경비 : 왕복항공료(공항세포함), 숙박비, 식비, 악기 항공운송료, 비자발급비, 관광진흥기금, 유류할증료, 현지전세버스료(보험가입필), 관광지입장료, 행사진행요원 및 가이드비, 연수자보험, 봉사료, 안내책자 등 해외연수 관련 일체 비용 포함 (단, 여권발급 수수료는 제외) <계약시 산출내역서 제출>
  ※ 악기 화물운송 : 25현 가야금과 받침대(2), 거문고와 받침대(2), 대아쟁과 받침대(2), 장구(2), 장구받침대(1), 사물북(1) , 징과 징걸이(1), 의상박스(8)
  바. 기초금액 : 일금 51,410,400원(1인당  1,658,400원)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가격-규격 분리입찰)”로, 규격(제안서)을 제출하고,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2개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경쟁 입찰, 청렴계약제 시행대   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 을은 도급받은 계약의 일부(항공권 포함) 또는 전부를 동종 업체에 양도할 수 없으며, 용역             대금 청구 채권을 동종 업체에 양도 할 수 없음. <국제선 항공 BSP 계약 업체>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서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일반여행업 또는 국외여행업 등록을 필하고 그 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공공구매 종합정보 www.smpp.go.kr 에서확인)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신청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 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 → 청소년전통예술단 해외연수 및 공연 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6.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 접수 기간 : 2014.11.06(목) 09:00 ~ 2014.12.08(월) 17:00
      ※ 평일 09:00~17:00
  나. 제안서 심의예정일 : 2014.12.10(수)
  다. 제출방법 : 제안서 직접접수
      ※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시 접수 불가
  라. 제출장소 : 본교 행정실
  마. 제출방법
    1) 봉투에 봉함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바.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 4] 1부
    2) 청소년전통예술단 해외연수 및 공연 용역 제안서[붙임 5] 10부
      ※ 작성유의서를 필히 숙지하여 기재하며, 기타 증빙서류 포함하여 A4사이즈 제출,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상철제본
    3) 각서[붙임 6]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6) 인감증명서 1부(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7)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8)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9)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10) 항공권 발급 가능 확인서
   11) 최근 2년 이내 학생 해외 단체 여행 실적 증명서(학교 실적만 해당)
   12) BSP등록증 사본 1부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사. 제안서 심의결과 통보 : 평가위원회의 제안서 심의 후 선정된 2개 업체에 유선통보
  아. 제안설명회
     1)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되, 제안서평가에 필요한 질의답변 발생 시 유선 또는 모사전송에 의한 회신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반드시 공고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일체의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7. 가격 입찰 : 유선으로 통보받은 2개 업체는 G2B를 통해 전자입찰서 제출
   (G2B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14.12.12(금) 10:00 ~ 2014.12.17(수) 10:00)

      ※ 가격 입찰은 제안서 적격 업체에 한하여 실시합니다.

  가.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를 적용합니다.
 
9. 개찰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 2014.12.17(수) 14:00
  나. 장소 : 국악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 입찰 선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서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로 본교 소리누리예술단 해외연수 및 공연 위원회에서 제안서 심사를 거쳐 최종 2개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한 후 2단계로 적격 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낙찰자를 최종 결정합니다. 부적격 업체는 사전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됩니다.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내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에 따릅니다.
 
11. 계약금액조정 : 본 계약 건은 계약 체결 후 물가변동으로 인한 계약금액 조정 대상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12.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유의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교체할 수 없고, 제출된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본 전자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본교 입찰에 활용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과업지시서등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참가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2-3460-050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 1. 국외연수 용역 과업설명서 1부
        2. 국외연수 용역계약 특수조건(싱가포르) 1부
        3. 제출서류 양식(붙임3~붙임8)
 
2014.  11.  6.
국 악 고 등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