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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재공고] 2013년도 아리랑 기획전시 및 행사 용역 입찰 공고
작성일
2013-07-31
조회수
777
내용
2013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 <아리랑 기획전시 및 행사 용역>

입찰 공고문

1.사업명

○ 2013년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 아리랑 전시 및 행사 용역

2. 사업 내용

가. 사업개요

○ 사업명 : 2013년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 아리랑 전시 및 행사 용역

○ 전시기간 : 2013. 8. 30 ~ 2014. 2. 28

○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2014. 2. 28 까지

○ 내용 : 전시 및 행사용역

1) 전시용역

? 장소/면적 : 국악박물관 다목적홀 36.84m2

? 내용 : 아리랑 전시 및 유물 운송

2) 행사용역

? 홍보물 : 리플렛, 포스터, 초청장, 대형현수막, 배너, 음반 제작

? 리셉션

- 일시 : 2013. 8. 30(금) 14:00

- 내용 : 전시 개막식 준비 및 다과

※ 과업 상세내용은 붙임(제안요청서) 참조
나.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14. 2. 28 까지
다. 용역예상가 : 40,500천원(부가세 포함)
라. 검수

○ 용역의 검수 완료는 모든 과업내용이 종료되는 시점으로 함.

○ 최종 검수 결과 과업내용 상 미흡하다고 판단되거나 계약조건이 이행되지 못한 것으로 판단될 시 발주처의 요구에 의해

계약상대자는 과업내용을 수정조치 하여야 함.
마.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기본방침

? 객관적이고 공정한 기준과 절차를 적용하여 공개경쟁에 의한 많은 사업자에게 참여기회를 부여하고, 우수 기술보유 사업자 선정

○ 적용규정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7조, 동법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 기획재정부 회계예규 2200.-04-158-3,2012.9.22호「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
바. 입찰 참가 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2조에서 정한 자격 요건을 갖추고, 아래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자

○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산업디자인진흥법 제9조에 의거 산업디자인 전문회사(종합디자인분야, 업종코드 4444) 또는

(환경디자인분야, 업종코드 4442)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3. 신청방법
○ 신청 절차

사업신청서 작성
(재)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 공지사항에서 사업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접수
사업제안서 및 기타관련서류 작성 후 제출
접수방법 : 우편, 현장접수

○ 접수

- (재)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은 양식을 작성하여 직접 또는 우편접수

- 접수기간 : 2013. 7. 24(수) ~ 7. 26(금) 17:00까지

※ 양식상의 기재 사항을 허위 작성 시에는 선정이 취소됩니다.
○ 접수 서류

연번
구분
부수
비고
1
사업제안서
5부
- 붙임 양식으로 작성
- 첨부문서 작성 포함
2
일반현황 및 조직현황
1부
3
참여인력 현황 및 참여인력 이력사항
※ 그래픽 기술인력 보유현황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법인등기부 등본
1부
- 법인인 경우
6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7
세금완납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1부
8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
- 대리인인 경우
9
최근년도 재무제표
1부
- 관련 증빙 직인 첨부
10
사업관련 실적증명서
1부

○ 평가용 제안서 제출

(전시)

- 기술제안서 5부

? 내용 : (전시) 설계도, 설계설명서, 관리운영계획서, 예정공정표

- 심사용 설계도판(A1, 가로, 흑백ㆍ칼라) 3매(서식11)

- 기술제안서와 심사용 설계도판이 모두 수록된 CD 혹은 DVD 2세트

(행사)

- 운송, 홍보물, 리셉션 계획(안) 및 설명서

※ 접수서류 중 직인이 없는 경우 접수가 불가능하며, 서류가 누락 된 경우 불이익을 당할 수 있음

4. 선정방식

○ 본 제안요청서에 명시된 사업 수행 능력과 조건을 만족하는 업체 및 기관

○ 선정원칙

- 계약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관련: 국가계약법시행령 제 43조)

- 평가 비율 : 기술평가 90%, 가격평가 10%

- 평가 방법 : 기술평가 및 가격평가 결과의 합산에 의한 평가

- 제안서 평가의 세부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 선정방법(제안서 검토, 발표평가를 통한 평가)

- 종합평가(기술평가+가격평가) 결과 고득점 순으로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종합평가 결과 동점 제안서가 복수일 경우 기술능력평가 고득점순으로 우선협상대상자로 결정함

○ 자세한 평가기준은 “선정평가기준” 참조

5. 협약체결 및 용역비 지급

○ 선정평가 결과에 따라 최우선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에 의한 용역비 확정

○ 용역비 지급 내용

- 선급금 : 용역계약 완료 후 10일 이내에 계약 총액의 70% 지급

- 중도금 : 용역 중간 검수 후 10일 이내에 계약 총액의 20% 지급

- 잔금 : 용역 최종 완료 후 10일 이내에 계약 총액의 10% 지급

6. 장치의 귀속 등

○ 동 사업수행결과로 얻어지는 전시 및 행사 관련 자료 등의 결과물은 협약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과

국립국악원의 소유로 함.

7. 제재조치

○ 용역검수에 대한 결과가 “불량” 이하인 경우에는 사업책임자에 대하여 일정기간 정부가 시행하는 사업 참여를 제한할 수 있음.

○ 사업선정 후 협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관리기관은 선정기관의 선정을 취소하게 되며, 부적격기관으로 인정되어 향후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할 수 있음.

8. 기타유의사항

○ 동 안내서는 2013년도 (재)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 전시 사업에 한합니다.

○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 제안 요청기관은 필요시 제안 내용에 대한 확인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제안사는 이에 응하여야 함

○ 최종선정기관은 협약체결 후 3일 이내에 사업착수계, 세부추진계획 등을 제출하여야 하며 사업기간 동안 정기적으로

진행 실적과 계획을 제출하여야 함.

○ 심사, 평가와 관련된 결과의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고,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9. 문의처

○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 기획운영팀 신현우 차장 ☎(02) 580-3278

○ e-mail : cg5140@ktpaf.or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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