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전통연희 페스티벌] 하드웨어 임대(무대 제외) 및 인력 운영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개요
가. 과업명 : 2016전통연희 페스티벌 하드웨어(무대 제외), 발전차, 부스설치 및 기자재, 경호 및 인력 운영 용역
ㅇ 하드웨어 : 각 무대별 음향 · 조명 · 영상 시스템의 설치(중계 포함), 발전차 운영및 관리 일체 (※ 무대제작은 과업에서 제외)
ㅇ 물품 임대 : 체험, 안내소, 출연자 대기실, 운영본부 등 부스설치, 전기공사, 기자재 관리 및 운영 일체
ㅇ 인력운영 : 출연자 및 관객들의 안전과 질서유지를 위한 경호원 운영 및 공연진행무대 인력 운영 일체
ㅇ 행사운영 안전대책 마련
나. 용역 기간 : 계약 체결일로부터 2016전통연희 페스티벌 종료 후 설치물 철거 시까지
다. 용역 예상가 : 115,000,000원 (부가세 포함)
라.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
마. 계약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바. 입찰참가자격
ㅇ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2조에 의한 유자격자
ㅇ 신청일 현재 정부 관련 각종 협약 또는 계약의 체결 및 그 이행에 위반 및 민원신고
의 경우가 없는 사업자, 대표자 및 책임자
ㅇ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관람객 1만 명 이상의 야외 축제 하드웨어 운영 실적
이 있는 전문 업체 (※ 전문 업체별 컨소시엄 가능) →정정
사. 접수마감
ㅇ 입찰공고 : 2016. 09. 27 (화) ~ 10. 11(화)
ㅇ 신청서접수 : 2016. 10. 05 (수) ~ 10. 11(화) 18:00 / 직접방문 또는 우편 도착분에 한함
ㅇ 기술평가 : 2016. 10. 13 (목) / 외부전문가 평가
ㅇ 결과발표 : 2016. 10. 14 (금) / 재단 홈페이지 공고
2. 입찰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3. 선정 및 평가방식
가. 선정방식 : 기술평가 및 가격평가
나. 평가방법
ㅇ 기 제출된 제안서 및 견적서를 기준으로 한 기술평가(90점) 및 가격평가(10점)을 합산하여 최고득점업체 선정
ㅇ 필요 시, 발표 및 질의응답 평가를 추진할 수 있음
다. 평가지표
4. 계약 및 용역비 지급
가. 제안서 기준 용역비 확정 및 이행보증(보험)
나. 최종 용역 검수 결과에 따라 계약금 전액을 지급함
※ 타당한 사유와 적합한 근거가 있을 시 선급금 비율 조정하여 지급가능
5. 제재조치
가. 용역 검수에 대한 결과가 “불량” 이하인 경우에는 기관 및 책임, 참여자에 대하여 일정기간 정부가 시행하는 사업의 참여를 제한할 수 있음
나. 사업선정 후 협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관리기관은 선정기관의 선정을 취소하게 되며, 부적격기관으로 인정되어 향후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할 수 있음
6. 기타 유의사항
가. 동 제안요청서는 2016년 하드웨어 임대 및 운영 용역에 한함
나.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다. 최종선정기관은 협약체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행보증보험을 제출하여야 함
7. 접수 및 문의처
○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 경영기획팀 김현아 ☎(02) 580-3265
○ e-mail : highhyun@gmail.com
○ 제출방법 : 우편 또는 직접 방문 제출